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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야마하 NMAX155(ABS) 제원 본문
신형 Nmax155는 듀얼 프로젝트 전조등, LED 방향지시등 & 제동등으로
야마하 스포츠 스쿠터 MAX 시리즈의 역동감을 강조하면서 구동계에는 전자제어 E-CVT 시스템을 새로이 채용함으로써 기존과는 차원이 다른 신나는 스포츠 성능을 실현했습니다. 스타일링마저 완전히 쇄신한 사랑스러운 MAX입니다.
※사진은 유럽사양이며, 한국 사양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COLOR
FEATURE BENEFITS

YECVT , 블루 코어 및 VVA
Yamaha Electric CVT 기술과 결합된 최신 세대의 향상된 Blue Core 155cc 엔진

2채널 ABS와 TCS
미끄러짐 현상을 제어하여 더욱 안전한 주행 가능

Y-Shift
1: 낮음, 2: 중간, 3: 높음 3가지 레벨로 가속 성능을 선택

두 가지 라이딩 모드
T 모드 (도심 주행 시 사용), S 모드 (더 많은 가속이 필요한 주행 시 사용)

인체공학적 포지션
조작 편의성을 고려하여 개선된 스위치 포지션

START & STOP 시스템
정차 중 공회전 정지로 불필요한 연료 소비 억제

Y-CONNECT
블루투스로 휴대폰 연결함으로써 유익한 차량정보, 핸드폰 기능을 자유롭게 사용

USB-C타입 내장
다양한 전자 장비 충전을 손쉽게 할 수 있는 C타입 USB를 채용

독자적인 프리미엄 마감
고품질 컨투어드 듀얼 시트에는 골드 스티칭과 스웨이드 디테일이 있는 특별한 시트 장착

부드러운 서스펜션
부드러운 주행을 위한 Action Telescopic 프론트 포크 장착
Engine
형식 | 155cc, 4스트로크, SOHC, 4밸브, 수랭, 단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58.0mm X 58.7mm |
압축비 | 11.6 : 1 |
최고출력 | 11.3kw(15.3ps)@8,000rpm |
최대토크 | 14Nm@6,500rpm |
트랜스미션 | V벨트 오토매틱 |
구동방식 | 벨트 |
Chassis
프레임 | Backbone Steel |
서스펜션(앞) | Telescopic forks |
서스펜션(뒤) | Unit Swing |
브레이크(앞) | Hydraulic single disc, Ø 230 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Ø 230 mm |
타이어(앞) | 110/70-13M/C |
타이어(뒤) | 130/70-13M/C |
Dimensions
길이 | 1,935㎜ |
넓이 | 740㎜ |
높이 | 1,200㎜ |
시트고 | 770㎜ |
휠베이스 | 1,340㎜ |
연료탱크용량 | 7.1L |
중량(WET) | 135㎏ |
권장소비자가격(부가세 포함): 5,48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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