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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원

2023 혼다 슈퍼커브 스펙 제원

써플 2023. 6. 14. 1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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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iginal Cub, Super Cub

1958년 출시 이후, 전 세계 160개국 이상에서 고객들의 사랑 받으며 누적 생산대수 1억대를 돌파한 Super Cub.

전통적인 레트로 디자인과 첨단 편의 사양이 어우러져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스타일로 돌아왔습니다.

2년 주행거리 무제한 보증기간, 놀라운 경제성 등 전통과 진화를 함께 갖춘 새로워진 Super Cub를 만나 보십시오!

 

※ 홈페이지에 게재된 이미지는 2021년식 Super Cub이며, 2023년식 Super Cub 색상은 Design 페이지를 확인해 주십시오.

 

 

 

 

Design  

 

 

 

 

 

 

 

 

Features 

클래식 디자인

레그 쉴드에서 리어 캐리어로 이어지는 S자 형태의 혼다 Super Cub만의 클래식한 외관 디자인은 낮은 무게 중심과 740mm의 낮은 시트고로 설계되어 개성 있는 스타일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편리함까지 더했습니다.
 
 
 
 

 

높은 시인성의 계기판

기본적이고 중요한 정보를 쉽게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디자인된 Super Cub의 계기판은 명료한 시인성으로 속도, 연료 및 기어 단수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D 헤드라이트

클래식한 형상의 원형 헤드라이트에 LED를 채용하여 높은 시인성을 제공하며, 좌ㆍ우 원형 윙커와 조화를 이루어 세련된 외관을 완성하였습니다.
 
 
 
 


보안과 실용성을 겸비한 시트

키로 시트를 개폐할 수 있게 하여 주유 도난을 방지하고 시트 안 후크를 이용하여 헬멧과 각종 짐을 안전하게 걸어 놓을 수 있습니다.
 
 

 

 

 

 

조작이 편리한 자동원심식 4단 리턴 클러치

SUPER CUB는 1958년 최초 개발 당시부터 여성 운전자 및 비즈니스 용도로 모터사이클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배려하기 위해 별도의 클러치 레버 조작 없이 한 손으로도 조작이 가능하게 설계되었습니다. 그 결과, 왼발의 조작만으로 기어 변속이 가능한 자동원심식 클러치 시스템으로 개발해 지금까지 고유의 변속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대형 리어 캐리어

대형 리어 캐리어를 채용하여 더 많은 물건을 손쉽게 적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탈착식 동승자 시트도 설치 할 수 있어 다양한 유용성을 자랑합니다.
* 동승자 시트 별매
 
 
 
 
 

프런트 캐리어

전면에는 프런트 캐리어가 있어 보다 많은 수납을 가능케 합니다.
 
 
 

 

오토 키셔터

보다 우수한 제동력을 실현하여 주행 안전성을 높일 수 있도록 프론트 휠에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 하였으며, 강성이 높은 알루미늄 캐스트 휠을 채용 하였습니다.
 
 
 
 
 
 
 
 
 
 

프런트 디스크 브레이크

보다 우수한 제동력을 실현하여 주행 안전성을 높일 수 있도록 프런트 휠에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 하였으며, 강성이 높은 알루미늄 캐스트 휠을 채용 하였습니다.
 
 
 

최신 기술이 집약된 109cc 공랭식 4스트로크 단기통 엔진

SUPER CUB의 엔진은 강력한 성능에 정숙성과 경제성 및 내구성을 겸비한 공랭식 4스트로크 단기통 109cc 엔진입니다. 피스톤 뒤쪽으로 엔진 오일을 분사하여 냉각 효율을 증대시키는 독창적인 기술력을 확보하여 내구성 향상하였고, 4단 미션 적용으로 정속 주행시 엔진 회전수를 낮게 유지하여 진동과 소음을 저감시켜 최적의 주행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롤러 로커암 채용, 컴퓨터 응용(Computer Aided Engineering)의 경량화 및 미세 오일 그루브 적용 피스톤, 옵셋 실린더 등의 기술력으로 마찰을 저감시켜 엔진 내구성을 월등히 향상시켰습니다.
 
 

PGM-FI (Programmed Fuel Injection)

혼다만의 발전된 PGM-FI 시스템의 ECU(Electronic Control Unit)는 전자 이그니션 시스템과 함께 엔진 속도와 스로틀 포지션의 어떤 조합에도 완벽하게 적합한 양의 연료와 공기의 혼합 양을 조절하여 제공합니다. 그 결과 도심 주행 시 사용 빈도가 높은 중저속 영역에서 보다 강력하고 여유 있는 주행성능을 발휘하게 되었고, 화물 적재 상태에서도 강력한 등판 성능을 발휘하며 62.5km/L(60km/h 정속 주행시)의 놀라운 연비를 자랑합니다.
 
 
 

조작이 편리한 자동원심식 4단 리턴 클러치

SUPER CUB는 1958년 최초 개발 당시부터 여성 운전자 및 비즈니스 용도로 모터사이클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배려하기 위해 별도의 클러치 레버 조작 없이 한 손으로도 조작이 가능하게 설계되었습니다. 그 결과, 왼발의 조작만으로 기어 변속이 가능한 자동원심식 클러치 시스템으로 개발해 지금까지 고유의 변속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구매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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