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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혼다 XL750 TRANSALP 스펙 제원 본문
erfect All-rounder
XL750 TRANSALP일상에서 모험까지, XL750 TRANSALP
언제든지, 어디든지, 자유롭게
XL750 TRANSALP와 함께라면
당신의 새로운 여정이 시작됩니다.
취미를 넘어서는 모터사이클
XL750 TRANSALP와 함께 당신만의 모험을 떠나보세요!
※ 홈페이지에 게재된 이미지는 실제 판매 모델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SPECIAL IMAGE
*DESIGN
*FEATURES
일상과 모험을 넘나드는 어드벤쳐 스타일링
모험심을 자극하는 위풍당당한 스타일로 누구나 부담없이 탈 수 있는 올라운더를 지향하면서,
다양한 주행 상황에서의 기능성에도 중점을 둔 스타일링을 적용했습니다.
어드벤쳐 스타일의 프론트 주변부
프론트 주변부의 LED 헤드라이트는 야간 시인성을 확보합니다.
윈드스크린은 방풍 성능과 공기역학 성능을 양립하였으며,
프론트 주변부 양쪽을 감싸는 대형 슈라우드를 적용하여 터프함을 강조한 어드벤처 스타일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터프함이 느껴지는 리어 주변부
리어주변부의 리어캐리어는 기능성은 물론 존재감까지 돋보이게 합니다.
차체 전체와 균형을 이루면서 어드벤처 스타일에 걸맞는 터프한 리어 뷰를 완성하고 있습니다.
좁은 골목길에도, 탁 트인 오프로드에서도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
차체 경량화와 함께 좁은 길에도 쉽게 U턴이 가능하도록 차체 설계를 진행하였습니다.
다양한 노면 환경에서도 쾌적하게 달릴 수 있는 휠 및 서스펜션 세팅을 연구하였으며,
최저지상고를 210mm로 설정하여, 비포장 도로에서도 걱정 없이 달릴 수 있는 주파성을 추구했습니다.
4가지 프리셋 모드와 사용자 모드가 있는 5가지 라이딩 모드
■ SPORT : 와인딩에서 스포티한 주행, 2인 승차와 물건 적재시에도 강력한 가속 특성을 가진 모드
■ STANDARD : 도시에서 교외까지 다양한 장면에서 운전하기에 적합한 모드
■ RAIN : 우천 등 미끄러운 도로에서의 안전 운전에 적합한 모드
■ GLAVEL : 흙길과 같이 거친 도로를 안전하게 달릴 수 있는 특성을 가진 모드
■ USER : 자신의 취향에 따라 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 모드
일상에서 모험까지 아우르는 새롭게 설계된 파워유닛
새롭게 설계된 755cc 270° 크랭크 직렬 2기통 엔진은
최고출력 91.0ps/9,500rpm, 최대토크 7.6kg.m/7,250rpm의 경쾌한 주행 성능을 발휘합니다.
유니캠(Unicam) 방식을 적용한 파워유닛
파워유닛의 경량화/소형화를 실현하고, 일상부터 모험까지 우수한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다운드래프트 구조의 흡기 시스템을 적용한 파워유닛
흡기 레이아웃은 소형화와 부드러운 공기 흡입에 기여하는 하향 기류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메커니즘 와류 덕트 (Vortex Air Flow Duct)를 채택하였습니다.
일상적인 영역에서 다루기 쉬운 토크감과 펄스감 있는 출력 특성과 함께
고회전 영역에서의 짜릿한 폭발감을 동시에 구현해 폭넓은 영역에서 주행의 즐거움을 추구합니다.
라이더의 피로 감소와 조작성 향상을 추구한 Assist & Slipper™ Clutch
어시스트 메커니즘을 통해 클러치 레버 조작 부하를 줄이고,
변속 시 급격한 엔진 제동으로 인해 차체가 불안정해 지는 현상(Hopping)을 완화하는 슬리퍼 메커니즘을 탑재하였습니다.
제동 시 부드러운 차체 움직임에 기여하는 브레이크
프론트 브레이크에는 핀 슬라이드식 2포트 캘리퍼와 Φ310mm 더블 디스크를,
리어 브레이크에는 1포트 캘리퍼와 Φ256mm 싱글 디스크를 채택했습니다.
즉각적인 제동 특성과 함께, 제동 시 부드러운 차체 움직임을 실현하여 누구나 안심할 수 있는 주행을 제공합니다.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풀 컬러 TFT 미터
풍부한 정보를 보기 쉽고 직관적으로 다루기 쉬운 5인치 풀컬러 액정의 멀티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를 채용했습니다.
라이더의 취향에 따라 4가지 패턴의 화면 표시와 2가지 색상의 배경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편안함을 추구한 서스펜션
프론트 서스펜션은 이너 튜브의 직경 43mm, 스트로크 200mm의 Showa의 SFF-CA™ 도립식 프론트 서스펜션 채용,
리어 서스펜션은 트래블 190mm의 프로 링크에, 알루미늄 하이브리드 스윙 암을 채용하였습니다.
스프링 하중을 줄여 편안함과 경쾌한 컨트롤 특성을 실현했습니다.
스크린의 방풍 성능과 전방 시야 확보로 경쾌하고 안정적인 주행
전방 시야를 확보하고 불어오는 바람을 저감하는 방풍 성능을 추구했습니다.
윈드 스크린은 충분한 방풍 성능을 실현하기 위한 높이와 폭을 확보하고 있으며,
페어링의 형상과 어우러져 저속에서의 경쾌성과 고속에서의 안정성을 양립하였습니다.
후방 챠량과의 커뮤니케이션 향상으로 안심할 수 있는 비상정지신호(ESS)
급제동 사실을 재빨리 후속 차량에 전달하는 기능인 긴급 정지 신호(ESS; Emergency Stop Signal)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ABS 모듈레이터가 주행 중 급제동을 판정하면, 그 정보를 전달 받은 윙커 릴레이가
비상등을 고속 점멸하여 후속 차량 등에 급제동 사실을 알립니다.
※ ESS는 급제동 사실을 신속하게 후속 차량에게 전달하는 시스템입니다. 운전할 때에는 불필요한 급제동을 삼가하고 안전운전 해야 합니다.
불필요한 동작을 줄여주는 Auto Winker Cancel
차선 변경 시 또는 좌우 회전 완료 후 자동으로 윙커 작동을 정지시키는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전륜과 후륜에 장착된 스피드 센서의 정보를 바탕으로 차량이 선회 중인지 또는 직진 중인지 등을 판단합니다.
이 스피드 센서는 전륜과 후륜에서 발생하는 휠 스피드의 차이를 감지하는데,차선 변경이 완료되거나
좌우 회전이 완료되면 그 사실을 차체 컨트롤 유닛에 전달하여 윙커가 자동으로 정지하도록 합니다.
*제원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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