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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원

2023 혼다 CRF1100L Africa Twin 스펙 제원

ssupl_2 2023. 10. 6. 1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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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ue Adventure
Africa Twin은 다카르 랠리에 참전하고 있는 CRF450RALLY의 기술 노하우를 통해 우수한 오프로드 및 투어링 성능을 실현하였으며, 일상에서의 편리한 이동수단으로서도 고차원적으로 발전한 어드벤처 모델입니다.
새로운 Africa Twin은 가능성과 세계관을 넓히는 것에 주력하여, 다양한 주행상황에서도, 
어느 때에서도 쾌적함과 동시에 익사이팅한 라이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 SPECIAL MOVIES 
혼다 CRF1100L Africa Twin Adventure Sports
https://youtu.be/95nn1wubBzg


혼다 CRF1100L Africa Twin

https://youtu.be/l3B1urh2tsQ

 

 

* SPECIAL IMAGES 

 



* DESIGN

 


* FEATURES

True Adventure의 가능성을 확장하는 두개의 모델
True Adventure의 폭넓은 모험심을 실현하기 위해,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두 개의 모델을 준비했습니다.  CRF1100L Africa Twin은 다양한 상황을 다이내믹하게, 익사이팅하게 즐길 수 있고, 
CRF1100L Africa Twin Adventure Sports는 더 멀리, 더 터프하고 거친 도전을 위한 모델입니다.

 

전자제어 서스펜션 (EERA)
차량의 주행 상태에 따라 수시로 감쇠력을 최적화하며, 모드(Hard/Medium/Soft/Off-road) 선택과 프리로드를 스위치 조작만으로 간단히 조정할 수 있습니다. 
(*CRF1100L Africa Twin Adventure Sports ES DCT 사양만 해당)

 

대용량 연료탱크
24.8L로 큰 용량을 확보하면서 니그립과 스탠딩 포지션을 편안하게 하는 오프로드 라이딩에 적합한 디자인을 실현하였습니다. 
(*CRF1100L Africa Twin Adventure Sports DCT)

 

튜브리스 스포크 휠
온로드에서 장거리 주행시의 안정감을 높이는 튜브리스 타이어를 채용하였습니다. 
(*CRF1100L Africa Twin Adventure Sports DCT)

 

코너링 라이트
야간 주행 시 코너링 뱅크 각도에 따라 3단계로 조사 범위를 바꾸는 코너링 라이트로 불빛이 적은 야간의 도로에서 안정감을 높였습니다. 
(*CRF1100L Africa Twin Adventure Sports DCT)

 

조절식 윈드스크린
라이더의 포지션이나 체격에 맞게, 공구를 사용하지 않고 이너 패널의 좌우 노브를 조작하여 높이와 각도를 5단계로 간편하게 조절 가능한 윈드스크린을 채용하였습니다. 
(*CRF1100L Africa Twin Adventure Sports DCT)

 

리어 캐리어
필리온 시트와 리어 캐리어의 적재면을 평평하게 하여 가방 등 화물의 적재성을 높인 알루미늄 리어 캐리어를 체용하였습니다. 
(*CRF1100L Africa Twin Adventure Sports DCT)

 

스키드 플레이트
거친 오프로드 주행에서 튀어오는른 돌, 바닥의 바위, 나무 등 장애물로부터 엔진 하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스키드 플레이트를 채용하였습니다.

 

라이딩 모드
어드벤처나 오프로드 투어링에서 마주하는 여러 상황에 대응하며, 
안심하고 즐겁게 주행할 수 있는 6가지(TOUR, URBAN, GRAVEL, OFFROAD, USER1, 2) 라이딩 모드를 제공합니다.

 

All LED Lights & ESS
듀얼 헤드라이트, 테일라이트, 전 후의 방향지시등 등의 모든 등화류는 가볍고 효율이 높은 LED가 기본으로 채용되어 있으며, 
아프리카 트윈에는 급작스러운 제동 시 비상등을 고속 점멸함으로써 급 정거 사실을 후속 차량에게 빠르게 인지시키는 기능인 긴급 정지 시그널(ESS)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6.5인치 TFT 터치 패널 미터
풍부한 정보를 보기 쉽게, 그리고 다루기 쉽도록 6.5인치 터치 패널을 채용했습니다. 
선명하고 보기 편한 TFT 패널은 라이딩에 집중하면서도 제공되는 정보를 정확하게 인지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Apple Car Play이용과 블루투스도 지원합니다.

 

온/오프로드 모두를 위한 고성능 서스펜션
프론트에는 230mm 스트로크의 도립식 포크를, 리어에는 220mm 트래블의 리어 서스펜션을 채용하면서 250mm의 최저지상고를 확보하여 오프로드 주파성과 온로드에서의 쾌적성, 그리고 높은 노면추종성을 실현했습니다.

 

ABS(온/오프로드 모드 및 리어 On/Off)
ABS는 온로드 모드와 오프로드 모드 2가지 설정이 가능하고, IMU센서와 연동되어 코너링 시의 차체 뱅크 각도, 전/후륜 속도 센서로부터 산출된 차체 감속도 및 슬립 비율을 통해 제동력을 최적으로 컨트롤합니다. 
급제동시에 리어 타이어가 들리는 것도 방지합니다. 리어ABS를 OFF 시켜 오프로드에서 보다 적극적인 주행도 가능합니다.

 

2단 높이 조절 가능 시트(850/870mm)
기존 대비 시트 폭을 약 20mm 좁게 하여 발 착지성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라이딩의 자유도도 향상시켜 스탠딩 포지션에서의 라이딩도 편안하게 했습니다. 
시트의 높이는 850mm와 870mm 중 조정이 가능합니다.

 

* TECHNOLOGY

새로운 1,082cc OHC 2기통 엔진은 늘어난 배기량과 출력에도 약 -2kg 이상의 경량화를 달성하였고, 
스로틀 바디의 보어 업과 인젝터 배치 개선으로 흡기와 연소 효율도 향상시켰으며, 
새로운 배기 밸브 시스템은 저/고회전 모든 영역에서의 출력 향상에 기여합니다.

 

라이더가 클러치를 조작하거나 기어 체인지를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험로 주행에서는 노면과 가감속에 집중하는 것이 가능하고, 예사이 못한 엔진 정지에 대한 걱정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적극적으로 오프로드 주행을 즐길 수 있으며, 일상에서의 이동 수단으로서나 투어링에 있어서도 보다 쾌적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AT모드(D, S1~3)와 MT모드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제어 기술이 아무리 진화하더라도, 스스로 변속 조작을 하고 가감속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한 MT 타입은 가벼운 차체 중량으로 보다 경쾌한 주행이 가능하며, 클러치 조작을 통한 직관적이고 파워풀한 주행능력을 선사합니다


* 제원 및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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